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팁과 조언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팁과 조언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팁과 조언

고객들에게 원치 않는 수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리스트에 참여했더라도 그들이 당신에게 화를 낼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당신의 메시지가 눈에 띄고 당신의 제품이나 회사와 관련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더 흥미로운 정보를 보낼수록, 고객들은 그들의 이메일을 더 많이 확인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고객들이 읽고 싶어하는 더 나은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메일 수신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행사 및 프로모션을 포함하십시오.

독자들은 그 메시지를 스스로 열심히 읽을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친구에게 전달할 때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소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A/B 테스트 방법으로 다른 피사체 라인을 테스트하십시오.

우편물 목록을 무작위로 두 부분으로 나누십시오.

제목 줄의 한 버전을 절반으로 보내고 다른 버전은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표현이 응답을 얻는데 성공하고 어떤 문구가 실패하는지 알 수 있다.

전자 메일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전자 메일의 로고와 색 구성표를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이메일을 몇 통 보내고 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채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할 때 친숙함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 허가를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은 단순히 스팸으로 보고 바로 삭제할 것이다.

또한 스팸 발송자로 보고될 위험을 감수하고 있으며, ISP가 구현한 정책을 위반하여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다.

목록에 있는 모든 고객이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허용하도록 하려면 첫 번째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고객이 두 번 목록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그것은 많은 노력으로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사람이 정말로 당신의 이메일을 원한다는 것을 보장 받는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ISP가 문제에 부딪힐 가능성을 지운다.

고객에게 보내는 전자 메일의 그래픽 사용을 최소화하십시오.

많은 이메일 리더들이 그래픽을 차단하여 일부 사람들이 텍스트 형식으로 이용할 수 없는 정보를 놓치게 한다.

또한, 몇몇 이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이 많은 이메일을 수신자의 정크 폴더로 보내는 경향이 있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확실한 선택권을 주고, 고객 신뢰를 쌓기 위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이 단계를 건너뛰면 가입자가 비용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와 대화할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기업의 평판이 더욱 손상될 수 있다.

일부 ISP는 블랙리스트 작성까지 고려할 수 있어 사업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여러분의 소비자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발송한 이메일이 단순히 스팸 메일이라면,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들을 그냥 폐기하고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서 삭제해 달라고 요구할 것이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