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간단한 팁을 통해 누구나 평판 관리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이러한 간단한 팁을 통해 누구나 평판 관리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이러한 간단한 팁을 통해 누구나 평판 관리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네 사업은 형편없는 평판을 받고는 결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에게 더 많은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모든 사업에서 그렇듯이 당신의 명성을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회사의 명성을 공고히 하십시오.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들을 끝까지 따르십시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크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항상 가장 최근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계속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부정적인 내용이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평판을 높이려면 웹페이지에 SEO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너희 회사가 알고 있는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정말 허가성을 좋아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주시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모든 게시물에 응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적당한 시간 내에 회신하시오.

대부분의 회사들은 너만큼 부지런하지 않을 거야.

그래서 네가 좀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게 해줄 거야.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전문적으로 제어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모든 개인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고객 불만 해결을 위한 도구로 큰 폭의 할인을 이용할 경우 이것이 핵심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너를 이용할지도 몰라.

소셜 미디어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플랫폼에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계속 주시하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포착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손상 제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보호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가할 것이다.

이로 인해 때때로 불평이 발생하며, 당신은 반드시 모든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한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당신이 일을 처리하는 방식은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읽는다면, 그 유혹은 화를 내고 싶은 것이다.

그렇기는 하지만, 침착하게 사실대로 대응하라.

어떤 사람이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알게 되면 자기 의견을 낼 수 있게 된다.

당신의 사업이 범했을지도 모르는 실수는 절대 덮어두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다.

대신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라.

당신은 종종 이런 식으로 고객의 용서를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일을 바로잡기 위해 뭔가 특별한 일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비판에 신속하게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소셜 미디어에 많이 참여하지 않더라도 자신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정확히 아는 것이 득이 된다.

만약 당신이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한다면, 만족보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모두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의 일부분이다.

고객이 반품할 때 되팔지 못할 수도 있어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약속을 지켜라.

네가 항상 조건을 바꾼다면, 시간이 지나면 아무도 너를 믿지 않을 거야.

그러면 당신의 사업은 부정직한 것으로 알려질 것이다.

그런 평판을 얻으면 없애기가 매우 어렵다.

명성은 사업의 성공에 상당히 중요하다.

오늘 당신이 세운 명성은 내일 당신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때문에 평판을 제대로 관리해야 한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계속해서 평판을 높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