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잘 살기 위해서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충분히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장점을 살리려면 기초부터 배워야 한다.

계속 읽으면서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미네랄과 비타민이 어떤 조합이든 섭취하기 전에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배워라.

예를 들어, 칼슘과 철분은 좋은 친구가 아니다.

따라서 철분 보충제를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유제품이나 칼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절히 포함되도록 건강에 좋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일 5~7인분의 농산물을 섭취하십시오.

또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양질의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다.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몸이 칼슘을 쉽게 흡수할 수 있으려면 비타민D가 풍부해야 한다.

이 비타민은 음식, 보충제, 햇빛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을 받으면 여러분의 몸은 칼슘을 쉽게 흡수할 것이다.

지방이 든 어떤 보충제라도 배부르게 먹어야 한다.

예를 들어 비타민 A, E, K는 공복에 복용할 때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지방이 함유된 식품이 이를 도울 것이다.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우유를 마시고 햇볕에 나가라.

우유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보충제를 복용하라.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 데 좋기 때문에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몸이 아프기 시작하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린다.

첫 번째 통증 징후로 의사에게 가기 전에 새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 보십시오.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묶였을 때 근육이 부드러워지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당신의 식단에 알맞은 영양소를 첨가하라.

이미 건강한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은 의사를 방문하는 것보다 적은 돈으로 건강을 최대화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최선을 다해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잘 먹을 여유가 없다.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는 보충제는 우리가 먹는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들은 소화에 도움을 주고, 우리가 몸매를 가꾸는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때 체중 감량과 지방을 연소시키는 것을 촉진시킨다.

보충제는 오늘날 세계에서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가게에서 산 음식은 과잉 가공되어 영양소가 고갈된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을 위해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이상의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덜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많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몇 개가 가장 좋을지 살펴봐.

바라건대, 이제 여러분은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한 더 많은 생각을 가지게 되었으면 한다.

당신은 이제 그것들이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하고, 오늘부터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건강은 이제 곧 회복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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