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기 쉬운 근육 구조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

따라하기 쉬운 근육 구조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

따라하기 쉬운 근육 구조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

피트니스 잡지 표지에 전시된 흠잡을 데 없는 몸매는 그들이 영감을 주는 것만큼 실망스러울 수 있다.

그런 발전이 너에게 가능한가? 당신이 그 정도의 건강수준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어떤 식으로든 미사를 더하고 멋지게 보일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을 시작하기 위해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며, 이 기사는 그런 종류의 정보와 더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다.

속도를 위해 폼을 희생하겠다는 의지가 공통적인 문제다.

그것은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올바른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이 더 빨리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천천히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웨이트 트레이닝 요법을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하십시오.

이 세 가지 운동을 여러분의 일상에 통합하는 것은 성공적인 보디빌딩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그리고 많은 이유들로 인해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힘을 기르고, 부피를 증가시키고, 전반적인 컨디셔닝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된 운동이다.

모든 운동에서 이러한 운동들을 어떤 형태로든 포함하는 방법을 찾아라.

최고의 운동 기법을 배우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지 않는 운동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근육의 각 세트는 다르게 운동될 수 있으므로, 한 가지 크기가 모두 맞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근육조성운동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근육군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도 갖고 싶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은 익숙해진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매주 1파운드를 벌 때까지 칼로리 섭취량을 늘려라.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2주 이내에 살이 하나도 찌지 않았다면, 더 많이 먹도록 해라.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운동을 명심하고, 항상 운동 프로그램에 포함시키십시오.

스쿼트,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는 주요 근육 구성 운동이다.

이 운동들은 부피가 더해질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을 튼튼하게 하고 컨디셔닝할 것이다.

이 운동을 운동 요법의 초석으로 삼아라.

합리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단기 목표는 보상을 통해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좋은 방법이다.

진정으로 근육량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장기간의 성취인 반면, 동기부여는 코스를 유지하는 데 있어 핵심이다.

근력 쌓기 여행에 도움이 될 보상도 생각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운동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어려운 심혈관 운동이나 다가오는 마라톤 훈련에 관여하는 동안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좋은 유산소운동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인 반면, 많은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집중적인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키우려는 당신의 시도를 근본적으로 취소시킨다.

근육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추면 근력 단련에 집중하라.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다.

단백질 보충제와 쉐이크를 사용하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더 쉽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운동 직후와 취침 전 바로 사용하십시오.

살을 빼려고 하면 하루에 한 번만 쉐이크를 마셔야 한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하루에 3번 정도 섭취해 보십시오.

당신의 근육이 당신의 운동의 이점을 충분히 얻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스트레칭해야 한다.

40세 이하면 스트레칭을 30초 이상 한다.

40세가 넘은 사람은 스트레칭을 한 번 할 때마다 최소 60초 이상 버텨야 한다.

적당한 스트레칭은 운동과 관련된 부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준다.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단백질을 많이 먹어라.

새로운 근육량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단백질이다.

그래서 너무 적게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기존 조직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과 반대다.

좋은 벤치마크는 체중의 1파운드당 매일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다.

비록 당신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권리에 있어서는 믿을 수 없다.

이와 같은 지식을 찾아내고 흡수하려는 노력만 하는 것은 생활방식에 커다란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직전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그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멋진 단계니까, 배운 것을 명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하기 위해 두도록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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